제임슨, 제3회 필름 컬트 클럽 개최 @홍대 aA 디자인 뮤지엄

제임슨%28JAMESON%29 _ 제 3회 필름컬트클럽 개최 _ 포스터.jpg

전 세계 No.1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(Jameson)이 오는 10월 28일(금) 홍대 aA디자인 뮤지엄에서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영화와 공연, 제임슨 칵테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‘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(Jameson Cult Film Club)’을 개최한다. 

‘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’은 제임슨이 선정한 특별 영화를 상영하고 배우의 연기 재현, 밴드의 라이브 연주, 다양한 제임슨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파티로 2009년 영국에서 시작됐다.

이번 ‘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’은 국내에서 3회째 진행되는 것으로 지난 상영작이었던 <파이트 클럽>, <펄프픽션>에 이어 1984년 개봉하여 8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린 SF, 코미디 영화 <고스트 버스터즈> 오리지널 편이다. 최근에 <고스트 버스터즈 2016>이 개봉하며 다시 한 번 크게 주목을 받은 바 있다.

영화 상영 전후에는 밴드 김반장과 윈디시티, NP유니온 등 라이브 연주를 감상할 수 있으며, 영화의 대표 장면들을 재연배우들이 재현해내는 퍼포먼스, 영화 속 장면들을 참석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 할 예정이다.
 
또한 이번 행사는 할로윈 데이 시즌에 맞춰 진행되며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에 홍대에서 개최되는 ‘라이브 클럽 데이’ 와 함께 진행되어 홍대 앞 10개의 라이브 클럽과 40여 개 팀의 공연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, 라이브 클럽데이 입장팔찌가 있으면 ‘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’ 역시 함께 즐길 수 있다. 

제 3회 ‘제임슨 컬트 필름 클럽’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임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.


-
www.facebook.com/jameson.korea



yunhee@fndt.co.kr